정치

청와대/정부

국회/정당

정치일반

선거/여론조사

수도권

경기

서울

인천

지역권

강원

영남

충청

호남

제주

교육

초.중.고/입시

대학저널

교육일반

사회/경제

나눔/칭찬

모집/채용

카메라 고발

사건/사고

사회일반

경제일반

문화

축제/공연

스포츠/연예

연극/영화

전시/출품/도서

문화종합

오피니언

사설/칼럼

독자기고

기자수첩

인터뷰

인물/수상/인사

생활

IT/과학

기업/유통

건설/부동산

건강/의학

여행/숙박

맛집/주점

가볼만한 곳

일반광고

배너광고

포토/동영상

포토

동영상

확대 l 축소

광명시의회,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 활동 전개

14일 나상성 의장과 김정호 의원은 광명장애인복지관에서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광명시의회(의장 나상성)가 이웃 사랑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나 의장과 김정호 의원은 14일 광명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하산봉사회 회원 20여명이 함께 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봉사에 참여한 나 의장과 김 의원은 손수 음식재료를 손질하고, 배식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나 의장은 “몸은 고됐지만 작게나마 특별한 점심을 대접할 수 있어 마음만큼은 뿌듯하다”며 “앞으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올 여름도 건강하게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초심을 잃어버리지 않고 더불어 나누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산 봉사회는 회원 15여명으로 구성된 모임으로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장애인복지관 등을 순회하며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 신정식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