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을 실제로 표현한 기쁨!
장목면(면장 김현규) 소재 황포마을(이장 김지수)이 3월 1일 3⦁1절 경축 및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마을단위의 태극기 거리를 조성해 화제다.
태극기 거리는 황포마을 주민들이 모아온 마을 기금으로 태극기를 구입하고, 황포마을 청우회(회장 김일철)가 주축이 되어 집집마다 게양대를 설치해 주는 등, 마을 주민이 하나가 되어 조성했다.
김지수 황포이장은 “평소에 나라사랑의 뜻이 있지만, 행동으로 표현하기는 참 힘들다. 이번에 우리 마을 주민들이 뜻을 모아 작으나마 나라사랑을 표현할 수 있어 참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현규 장목면장은 “나라사랑을 몸소 보여준 황포마을 주민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태극기 선양사업을 마을단위뿐 아니라 면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방안을 검토해 나라 사랑 실천 운동을 다채롭게 추진할 계획이다”며 황포마을 주민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 최귀복 기자 ( choi5814@hanmail.net )
-
글쓴날 : [2016-03-02 22:51:41.0]
Copyrights ⓒ 미디어타임즈 & mdtime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