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청와대/정부

국회/정당

정치일반

선거/여론조사

수도권

경기

서울

인천

지역권

강원

영남

충청

호남

제주

교육

초.중.고/입시

대학저널

교육일반

사회/경제

나눔/칭찬

모집/채용

카메라 고발

사건/사고

사회일반

경제일반

문화

축제/공연

스포츠/연예

연극/영화

전시/출품/도서

문화종합

오피니언

사설/칼럼

독자기고

기자수첩

인터뷰

인물/수상/인사

생활

IT/과학

기업/유통

건설/부동산

건강/의학

여행/숙박

맛집/주점

가볼만한 곳

일반광고

배너광고

포토/동영상

포토

동영상

확대 l 축소

거제시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강사와의 간담회 개최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희한)는 지난 2월 26일 아주동 관내 음식점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전 방향」을 주제로 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 임원과 프로그램 강사 등 14명이 모여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개선방향과 주민자치위원회에 대한 건의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했다.


이날 강사들은 탈의실 설치와 노후 시설 점검 등을 건의하였다. 이에 주민자치위원들은“다른 공간을 정리·활용하여 탈의실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이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노후 된 시설에 대해서는 점검·수선하여 오래된 시설이지만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희한 주민자치위원장은 프로그램 강사들의 봉사정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강사들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용하여 주민들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프로그램 수강생과도 의견을 교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자주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귀복 기자 ( choi5814@hanmail.net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