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청와대/정부

국회/정당

정치일반

선거/여론조사

수도권

경기

서울

인천

지역권

강원

영남

충청

호남

제주

교육

초.중.고/입시

대학저널

교육일반

사회/경제

나눔/칭찬

모집/채용

카메라 고발

사건/사고

사회일반

경제일반

문화

축제/공연

스포츠/연예

연극/영화

전시/출품/도서

문화종합

오피니언

사설/칼럼

독자기고

기자수첩

인터뷰

인물/수상/인사

생활

IT/과학

기업/유통

건설/부동산

건강/의학

여행/숙박

맛집/주점

가볼만한 곳

일반광고

배너광고

포토/동영상

포토

동영상

확대 l 축소

거제시 동부면 재건영북교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40만원 기탁

거제시 동부면 재건영북교회(장로 유정호)는 지난 2월 24일 동부면사무소를 방문하여 동부면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40만원을 동부면사무소(면장 공봉은)에 기탁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공봉은 면장은 “기탁한 성금 40만원은 경남공동모금회를 통해 동부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귀복 기자 ( choi5814@hanmail.net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