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동부면 재건영북교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40만원 기탁
거제시 동부면 재건영북교회(장로 유정호)는 지난 2월 24일 동부면사무소를 방문하여 동부면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40만원을 동부면사무소(면장 공봉은)에 기탁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공봉은 면장은 “기탁한 성금 40만원은 경남공동모금회를 통해 동부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귀복 기자 ( choi5814@hanmail.net )
-
글쓴날 : [2016-03-02 22:31:24.0]
Copyrights ⓒ 미디어타임즈 & mdtime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