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청와대/정부

국회/정당

정치일반

선거/여론조사

수도권

경기

서울

인천

지역권

강원

영남

충청

호남

제주

교육

초.중.고/입시

대학저널

교육일반

사회/경제

나눔/칭찬

모집/채용

카메라 고발

사건/사고

사회일반

경제일반

문화

축제/공연

스포츠/연예

연극/영화

전시/출품/도서

문화종합

오피니언

사설/칼럼

독자기고

기자수첩

인터뷰

인물/수상/인사

생활

IT/과학

기업/유통

건설/부동산

건강/의학

여행/숙박

맛집/주점

가볼만한 곳

일반광고

배너광고

포토/동영상

포토

동영상

확대 l 축소

거제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2016년도 적십자회비 모금운동 동참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지난 2월 26일 시정상황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장(한창일),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 상임위원(김영길), 대한적십자봉사회 경남지사협의회장(박명옥), 거제지구협의회장(박숙여)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적십자특별회비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권민호 시장은 참석하신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한창일회장 및 일행들에게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에게 희망을 심고 사랑과 봉사의 인도주의를 실천하는 적십자 봉사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복지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십자 회비 모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 는 뜻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한창일 회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특별회비 모금활동에 동참 해주시는 권민호 시장님과 거제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모금된 소중한 회비는 소외계층 지원, 이재민 구호 등에 더욱 투명하고 의미 있게 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서 거제시는 기부 누적금액이 500백만원 이상으로 대한적십자(총재 김성주)로부터 적십자회원유공장(금장)을 수상했다.


2016년도 적십자회비 모금운동은 4월30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인간의 생명을 보호하고 고통을 낮추기 위한 ▲국내외 재해 이재민과 저소득층 구호활동 ▲사회봉사활동 및 봉사시설운영 ▲청소년 활동 및 보건·안전 활동 ·인도주의 이념보급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된다.


// 최귀복 기자 ( choi5814@hanmail.net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