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적십자회비 모금운동 동참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지난 2월 26일 시정상황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장(한창일),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 상임위원(김영길), 대한적십자봉사회 경남지사협의회장(박명옥), 거제지구협의회장(박숙여)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적십자특별회비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권민호 시장은 참석하신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한창일회장 및 일행들에게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에게 희망을 심고 사랑과 봉사의 인도주의를 실천하는 적십자 봉사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복지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십자 회비 모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 는 뜻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한창일 회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특별회비 모금활동에 동참 해주시는 권민호 시장님과 거제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모금된 소중한 회비는 소외계층 지원, 이재민 구호 등에 더욱 투명하고 의미 있게 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서 거제시는 기부 누적금액이 500백만원 이상으로 대한적십자(총재 김성주)로부터 적십자회원유공장(금장)을 수상했다.
2016년도 적십자회비 모금운동은 4월30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인간의 생명을 보호하고 고통을 낮추기 위한 ▲국내외 재해 이재민과 저소득층 구호활동 ▲사회봉사활동 및 봉사시설운영 ▲청소년 활동 및 보건·안전 활동 ·인도주의 이념보급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된다.
// 최귀복 기자 ( choi5814@hanmail.net )
-
글쓴날 : [2016-03-02 22:26:31.0]
Copyrights ⓒ 미디어타임즈 & mdtime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